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부모님과 떠나고픈 여행지

기사승인 2018.03.12  

공유
default_news_ad1

 유난히 추웠던 겨울은 지나가고, 향긋한 봄이 성큼성큼 다가왔습니다. 이 계절, 사랑하는 부모님을 위해 함께 여행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요? 부모님과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중국 장가계
 한 폭의 산수화를 옮겨 놓은 듯 3천 개의 산봉우리, 800여 개의 계곡이 굽이굽이 휘감아 흐르고 끝없는 구름 속에 아득한 장가계의 풍경. 산과 자연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해외여행지입니다.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들도 유람선, 케이블카 등으로 충분히 관광이 가능하며, 영화 아바타의 배경 원가계 또한 모노레일을 이용해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일본 규슈
 벳부, 유후인, 그리고 아소산을 잇는 편안한 일정과 다양한 먹거리, 휴식이 모두 가능한 곳! 가까운 관광지를 산책하듯이 돌아보면서 저녁엔 온천욕으로 피로를 풀고, 자연과 오롯이 하나 되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입니다.

 대만
 일본의 식민통치, 이념으로 인한 분단 등 대만은 우리나라와 닮은 점이 많은 나라입니다. 수도인 타이페이를 중심으로 맛있는 음식과 어디서도 보기 힘든 풍경이 있고, 친절한 사람들과 관광명소에서 소소한 역사와 문화…. 그리고 인문학까지 연상될 수 있는 뜻 깊은 여행지입니다.

 싱가포르
 말레이반도 최남단에 위치한 작은 섬나라. 중국인, 인도인, 말레인인들이 모여 사는 다문화국가입니다. 우리나라 한 여름 같은 날씨가 연중 지속됨에도 불구하고, 냉방이 잘 되어있어 물놀이와 도심의 쾌적한 여행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동남아임에도 쾌적함과 깔끔함으로 쇼핑, 관광, 힐링 세가지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베트남 다낭·호이안·후에
 최근 동남아에서 가장 뜨고 있는 베트남 중부의 신흥도시 다낭은 눈부신 미케해변과 산, 선짜반도의 절경이 한 폭의 그림을 이루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3시간 거리 베트남 마지막 왕조의 수도였던 후에와 30분 거리 매력적인 해안도시 호이안과 같은 다양한 관광자원이 밀집되어 있는 곳입니다. 목공예마을, 도자기 마을 구경 등 활기차고 알찬 여행을 만끽해보세요.

임용수 모두투어 원주예약센터 대표이사 wonju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