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원주 최초 아울렛…80여개 브랜드 입점

기사승인 2018.03.19  

공유
default_news_ad1

- 4~5월 가정의 달 맞아 할인행사

▲ 의류브랜드와 학원, 사무실, 문화센터가 입점한 단구동 프리미엄 아울렛. 옥외주차장 포함해 200대 이상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다.

2003년 원주 최초로 들어선 단구동 프리미엄 아울렛은 다양한 브랜드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각광 받았다.
주말이면 인근 영월, 횡성 등에서도 많은 구매자들이 방문해 대량으로 옷을 사가기도 했다. 개장 후 몇 년간은 활황기를 겪으며 100여개 이상의 점포가 입점해 특수를 누렸으나 여주 아울렛, AK플라자, 모다 아울렛 등이 들어서고 인터넷 구매가 늘어나면서 이용하는 손님들의 발길이 지속적으로 줄어들고 있다.
현재는 80여개의 의류 브랜드와 학원, 사무실, 문화센터 등 근린생활 시설이 입점해 영업 중이다. 지하 주차장 포함 6층 건물로 188개 점포가 입점할 수 있는 규모로 주차장은 옥외 주차장까지 200면 정도가 마련돼 있어 편리하다.
무엇보다 다양한 브랜드 의류를 30~80%까지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연중 할인행사와 브랜드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여러 브랜드가 모여 있어 다양하게 비교해 보고 구매 할 수 있다는 것도 쇼핑객에게 편리한 점이다. 1층은 스포츠, 이지캐주얼, 아웃도어, 잡화 2층은 신사복, 숙녀복, 영캐주얼, 골프웨어 3층은 유아동복, 주니어복, 문화센터, 근린생활 4층은 학원가, 사무실, 근린생활 5층은 골프연습장,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4~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대폭적인 할인과 사은품 증정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신학기인 요즘 봄맞이 의류 구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가성비 높은 단구동 프리미엄 아울렛에 들러보길 바란다. 이에 아울렛 내 특징있는 매장들을 소개한다.

앳마크(ATMARK)
중저가 여성용 바지 주력 상품

30대 미시들을 주 타겟으로 20~ 40대 초반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캐주얼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는 영캐쥬얼 브랜드 앳마크(점주: 이미미)는 색감과 디자인에서 유니크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다.
중저가 브랜드로 다용도의 활동성이 좋은 여성용 바지들이 주력 상품이다. 아우터들은 도드라지는 칼라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매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다.
작년 동기 시즌 상품이나 이월 재고상품은 항시 70~80%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 가격적인 장점도 크다. 2006년 오픈해 12년째 운영하고 있는 매장으로 저렴한 가격에 고급 브랜드의 디자인을 입을 수 있다는 점에 두터운 단골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알뜰한 쇼핑을 원하는 실속 구매자들의 경우 매 시즌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좋다. 신상기준 숙녀복 바지 3~5만원대, 정장자켓 10만원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위치: 프리미엄아울렛 2층 37호 ▷문의: 761-3639  

더클래스(THE CLASS)
20~30대 세미정장 브랜드

20~30대를 위한 세미정장 브랜드 더클래스(점장: 이미미)가 봄 신상품으로 손님 맞을 준비를 마쳤다. 올해 더클래스는 활동성을 강조했다. 기존에 슬림핏 제품들이 주를 이뤘던 것과는 달리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루즈핏 제품들을 선보인다. 슬랙스도 고무줄이 들어있는 밴딩슬랙스 제품들이 많이 나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더클래스는 지난해 '가터팬츠'를 선보여 이슈가 됐다. 하루 종일 셔츠를 정돈해야 하는 남성들의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기획된 아이디어 제품이다. 셔츠와 잘 어울리는 슬랙스 내부에 탈부착이 가능한 밴드를 내장하여, 셔츠가 밖으로 나오지 않도록 설계됐다.
더클래스는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로 유명하다. 정장세트는 19만8천 원부터, 자켓은 4만9천 원부터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클래스 원주프리미엄점에서는 매일 품목을 바꿔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며 행사를 통해 3만9천원대 셔츠를 1만원 아래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위치: 프리미엄아울렛 1층 16호 ▷문의: 764-7724

무자크(muzak)
세련된 여성 영캐쥬얼 브랜드

20~30대를 위한 세련되고 감각적인 코디 스타일링으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여성 영캐쥬얼 브랜드 무자크 원주아울렛점(점주: 최정자)은 봄을 맞이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이번시즌 무자크는 여성스러움을 돋보이게 하는 레이스 패턴의 아이템들과 스트라이프, 플라워 패턴의 옷으로 화사함을 더했다. 봄철 필수 아이템으로 급부상한 트렌치코트, 글렌체크 재킷과 코트, 데님소재의 아이템 비중을 높여 여성스러운 스타일부터 지적인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은 로맨틱한 감성의 플라워 패턴 블라우스, 쉬폰 소재 아이템 그리고 지난 시즌부터 선풍적인 인기였던 글렌체크 재킷과 코트들의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무자크는 고급스러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상기준 재킷은 10~20만 원대, 바지는 3~5만원대의 가격대가 형성되어있다.
무자크 원주아울렛점에서는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30~5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월상품에 한해서는 최대 70%까지 할인혜택을 받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위치: 프리미엄아울렛 2층 241호 ▷문의: 765-8343

레노마키즈
유아동 겨냥한 프렌치 룩

클래식한 이미지의 프렌치 룩을 컨셉으로 3~13세의 유아동을 겨냥한 레노마 키즈 원주점(점주: 우미라)은 아이에게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입히고 싶은 부모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더욱이 레노마 키즈는 중가 아동복 시장에서 향상된 상품력으로 지속적인 성장세와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브랜드로 아이템 라인을 확장 및 보강하고 있어 부모들의 선호도가 높다.
신발부터 아우터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어 세트 룩으로 다양한 모습을 연출시킬 수 있다. 신학기를 맞아 현재 이월상품은 70%까지 할인하며 연중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찾는 손님이 많다.
더욱이 고급스런 클래식 디자인에 저렴한 가격대로 금방 자라는 아이들의 옷을 사주기는 안성맞춤. 티 2~3만 원 바지 3~4만 원 겉옷 5~7만원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위치: 프리미엄아울렛 3층 337호  ▷문의: 766-0063

TBJ
합리적 가격…실용성·디자인 만족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이지캐쥬얼 브랜드 TBJ(점주: 김영호)가 봄을 맞이하여 레트로 감성을 충전해 돌아왔다.
올해 90년대 빈티지스타일의 인기가 상승하면서 90년대 스타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오버핏 아이템들과 와이드 팬츠 등 그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을 강조했다. 익숙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TBJ는 10대부터 40대까지 전 연령층이 모두 무난하게 입을 수 있다.
한 아이템 당 컬러도 7~8가지 이상으로 늘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시즌 상품 대부분을 루즈핏으로 제작,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감성을 살린 점도 특징이다.
TBJ 원주점에서는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20~50% 할인행사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위치: 프리미엄아울렛 1층 126호 ▷문의: 010-4026-0365

그린조이(GREENJOY)
모던한 영 & 시크 골프웨어

편안함과 스타일리쉬함을 모던한 감성으로 풀어낸 Young & Chic Golf Wear 그린조이 원주아울렛점(대표: 최은숙)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좋은 원단과 화려한 색감으로 손님들의 발길을 끄는 브랜드다. 현재 봄신상 50%, 이월상품 7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40년 전통의 의류브랜드로 평상시 입을 수 있는 옷들도 라인업에 포함돼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주 타겟 연령은 35~40세로 패션마인드가 있고 리치한 감각의 캐쥬얼 웨어로 합리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손님층을 겨냥한다. 남·녀 골프웨어와 다양한 소품 및 평상복까지 아이템이 풍부하면서도 중.저.고가의 가격대별로 라인이 정리된 그린조이에서 화려한 색상의 옷들로 봄맞이 필드의 감성을 느껴보자.
▷위치: 프리미엄아울렛 2층 ▷문의: 765-8952

미디어사업부 wonju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