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싱어송라이터나 에디터 꿈꾸세요?

기사승인 2018.04.16  

공유
default_news_ad1

- 영상미디어센터 미디어교육

article_right_top

원주영상미디어센터가 4월 미디어교육으로 ‘원주 자립음악생산 청소년 프로젝트 시즌2’와 매거진Lab 1기 편집부를 모집하는 ‘에디터 인큐베이팅 과정’을 진행한다.

‘원주 자립음악생산 청소년 프로젝트 시즌2’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에 원주영상미디어센터가 2년 연속 선정되면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된다.

자립음악가로 활동하는 ‘야마가타 트윅스터’와 함께 청소년들이 자신의 삶을 바탕으로 노래를 만들어 컴필레이션 음반과 뮤직비디오 제작, 음반을 온라인으로 홍보하고 원주 시내 버스킹 및 클럽공연을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오는 21일부터 11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28회에 걸쳐 운영된다. 14~19세 청소년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무료교육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에디터 인큐베이팅 과정’은 잡지 기획부터 원고작성, 편집, 디자인 제작까지 배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수강생은 ‘매거진Lab’ 1기 편집부로 활동하면서 지속적으로 잡지제작 및 발행에 참여할 수 있으며 원주영상미디어센터는 지속적으로 잡지 제작 및 발행을 위한 교육과 매거진Lab 운영 및 제작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독립잡지를 만들어보고 싶은 20~30대가 대상이다. 수강료 5만원.

모든 강좌의 수강신청은 원주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일반회원 가입 후 가능하다. ▷문의: 733-8020(원주영상미디어센터)

김민호 기자 hana016@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