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더덕밥김가

기사승인 2018.07.09  

공유
default_news_ad1

 

  향긋한 더덕향이 가득한 한상차림의 식사가 즐거운 곳, 더덕밥김가(대표: 신영호)가 행구동 행정복지센터 인근에 문을 열었다. 1인용 가마솥 더덕밥과 함께 15가지의 풍성한 요리와 반찬으로 건강한 더덕밥 한상차림을 맛볼 수 있다. 메인 식재료인 더덕은 횡성산 더덕을 사용해 조리하며, 대부분의 음식에도 더덕이 들어간다.
 

 더덕소스, 더덕술, 더덕효소 등을 담가 조미료로 사용하며 더덕수육, 더덕탕수, 더덕냉채샐러드 등 더덕을 활용한 자체 레시피를 개발해 메뉴를 세팅했다. 새콤달콤 더덕무침과 곁들이는 더덕수육, 더덕, 연근, 표고, 우엉 등 뿌리채소로 만드는 더덕탕수, 더덕향이 가득한 더덕불고기는 어디서도 맛보기 힘든 더덕밥김가만의 대표 메뉴다. 주방은 손님들이 들여다 볼 수 있는 오픈식 주방으로 위생에 특별히 신경을 썼다.
 

 

 식사 후에는 더덕차와 정과 등이 후식으로 제공된다. 식사를 하면 1층 테라스가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 3층 연회장은 예약을 통해 단체회식이나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건강한 더덕밥상, 맛있는 더덕밥김가는 연중무휴.

 ▷메뉴: 아기별 한상 1만3천 원, 달별 한상 1만5천 원, 꼬리별 한상 2만 원, 더덕제육볶음 1만 원, 양념게장 1만 원, 더덕수육 1만1천 원 등.

 ▷문의: 745-6864
 

심세현 미디어사업부 팀장 shimse35@naver.com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