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분양정보] 공원 앞 테라스 '캐슬더테라스'

기사승인 2018.07.30  

공유
default_news_ad1

- 롯데캐슬2차 최단거리 상권, 층마다 독특한 테라스 조성

지정면 기업도시에 독보적인 설계의 테라스 전문 상가인 '캐슬더테라스'는 유럽형 오픈 테라스로 중앙 공원, 기업도시 롯데캐슬과 마주한 최단거리 도보상권의 중심에 위치했다.

지정면 기업도시 중심상업지역 11-2블럭(지정면 가곡리 1345-6)에 위치한 캐슬더테라스는 지하2층 지상7층 규모로 지어지며 주차는 42대 가능하다. 타 상가와 차별된 유일하고 독보적인 테라스 전문상가로 계획됐다.

롯데캐슬 더 퍼스트 2차와 함께 그에 따른 보건소, 학교, 도서관, 주민 센터, 중앙공원 등 편의시설에 최단거리로 도보가 가능해 뛰어난 배후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1층은 공원과 마주한 파크뷰와 복층형 스트리트 테라스 상가, 3층은 유럽형 오픈 테라스 상가, 4층은 발코니타입 테라스, 7층은 루프탑 오픈테라스로 건축해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디자인했다.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는 3,4,7층은 밖으로 나오면 공원이 한 눈에 들어와 음식점이나 카페가 입점하면 좋다. 1층은 총 15개 호실이며 전용면적 21.48㎡(6.5평)부터 49.88㎡(15.09평)까지 다양한 크기의 상가로 구성되어 있다.

1층 복층 상가는 층고가 8m에 각 층고가 4m여서 높은 천장으로 시원한 개방감을 자랑한다. 일산 라페스타, 분당의 정자동 테라스 거리, 송도 커넬워크 등으로 증명된 것처럼 스트리트 테라스 효과는 집객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앞 쪽으로 파라솔을 배치하여 테이블을 늘려 더 많은 손님을 받을 수 있다. 공원이 보이는 상가는 전면 통유리 디자인을 적용해 외부에서의 노출을 극대화시켰다.

입주는 2019년 9월로 기업도시 대부분의 아파트 입주가 마무리 된 후 생활 편의시설이 빠르게 입점 될 것으로 예상되어 공실걱정도 없다.
▷분양문의: 1800-5701

원주투데이 미디어사업부 wonju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