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바다회명가 해원

기사승인 2018.09.10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야기가 있는 품격 있는 횟집

원주혁신도시에 위치한 '바다회명가 해원'(대표: 배호석)은 독창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소중한 분과 함께하고 싶은 손님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다. 입구에 들어서면 목재로 이루어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아늑한 감성을 자극하는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온다. 배호석 대표는 "해원만의 스토리를 만들어내고 더 나아가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해원의 독창적인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해원은 배 대표가 구상 당시 200여 개의 기초도면을 직접 그렸을 만큼 그의 가치관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첫 만남'이란 테마를 가진 3층은 4인부터 12인까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크고 작은 17개의 방으로 이루어져 있다. 3층 중앙에는 식당을 가로지르는 인공 시냇물을 설치했다. 방에서 통유리창을 통해 맑은 계곡물이 흐르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마치 자연에서 식사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벽에는 방음재가 설치돼 있어 상견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식사에 집중할 수 있다.

계단을 따라 4층으로 올라가면 넓은 옥상정원이 있어 식사를 마친 손님들이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설레는 첫 만남을 뒤로하고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4층은 100석 규모의 연회장도 갖춰 스몰웨딩, 돌잔치, 세미나, 단체 회식 등 각종 행사가 가능하다. 연회장에는 최신 음향시설과 빔프로젝터, 무대 등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해원의 음식은 신라호텔, 일식 요리학원 강사 등 25년간 다방면의 경력을 쌓은 주방장 손에서 만들어진다. 원주에서 그동안 접하지 못한 일식 메뉴로 디너정식, 사시미 코스, 참치 코스, 조리장 특선, 런치정식 및 단품 메뉴 등 다양하고 화려한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까지이며, 오후3시부터 4시30분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지하주차장과 해원 전용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다. 생일이거나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방문한 손님에게는 사진 촬영 후 금속액자에 프린트해 선물로 증정한다.
▷위치: 강원 원주시 양지로 64
▷문의: 744-5400

미디어사업부 황병민 wjhbm@naver.com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