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시안라운지

기사승인 2018.10.01  

공유
default_news_ad1

다양한 아시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아시안라운지(대표: 김종원)가 인근 직장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손님들의 발길이 늘고 있다.

아시안라운지는 중국, 일본은 물론이고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국 등 다양한 아시아의 음식들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했다. 태국과 인도네시아의 대표적인 국수인 팟타이 꿍과 미고랭, 볶음밥 종류인 카오팟, 나시고랭과 커리, 샐러드, 스테이크, 디쉬 메뉴까지 30여 가지의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기본적으로 모든 메뉴가 푸짐하게 제공되며, 다양한 메뉴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생소한 메뉴가 많아 직원들이 설명을 해주며, 원하는 메뉴를 추천해주기도 한다.

해산물과 채소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기 위해 당일 공수한 재료는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12명에서 16명까지 함께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분해 인근 직장에서 단체식사 및 모임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현재 오후6시부터 10시까지 디쉬 메뉴를 주문하면 전 품목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생일을 맞이한 손님은 결제금액의 5%를 할인하며, 글라스 와인 한 잔 무료 증정 및 폴라로이드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를 하고 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지하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다. 노브랜드가 입점한 우보주차타워에도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메뉴: 팟타이 꿍·카오팟·나시고렝·소고기 버섯 덮밥 1만2천900원, 미고렝 1만3천900원, 타이 칠리 새우 2만6천 원, 고추잡채 2만3천 원, 코코넛 치킨 타마린드 소스, 몽골리안 비프 2만4천 원 등
▷주소: 원주시 능라동길 47 8층
▷문의: 733-0822

미디어사업부 황병민 wjhbm@naver.com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