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쁘띠졸리

기사승인 2018.10.29  

공유
default_news_ad1

- 고소하고 담백한 이태리 화덕피자

봉화산택지에 위치한 화덕피자 전문점 쁘띠졸리(대표: 우종호·김은진)에서는 피자 굽는 고소한 냄새가 계속 이어진다. 우종호·김은진 대표는 파스타와 화덕피자 쉐프로 15년간 일했다. 이들 베테랑 쉐프가 만드는 건강한 이탈리아 음식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파스타, 화덕피자, 리조또, 샐러드 등 다양한 음식이 있지만 그 중 으뜸은 고소하고 담백한 화덕피자다. 화덕피자의 생명은 쫄깃한 도우이다. 쁘띠졸리만의 비법으로 반죽하고, 저온숙성을 거쳐 피자 반죽을 만든다. 이어 주문과 동시에 피자 도우를 만들어 화덕에 넣는다.

화덕피자의 대표메뉴는 루꼴라 감베로니 피자다. 감베로니는 이탈리아어로 새우를 뜻한다. 새우를 다진 뒤 그 위에 그라나다 치즈와 방울토마토를 올리고 루꼴라를 듬뿍 얹는다. 전체적인 맛을 흡수한 새우가 루꼴라의 알싸하면서 고소한 맛과 어우러져 담백하게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는 가능한 모든 재료를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데 토마토소스도 직접 갈아 토마토의 신선한 맛을 강조한다.

봉화산택지에 있어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후식으로 커피를 마시러 오는 사람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는다. 넓은 테라스가 있어 주변을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30분부터 오후10시까지며, 브레이크타임은 오후3시30분부터 5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오후9시까지다. 주말에는 낮12시부터 오후10시까지 운영되며, 연중무휴다. 아기 테이블이 준비돼 있어 가족모임을 하기에도 좋다. 따로 구분된 방이 있어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고, 넓은 주차장도 완비돼 있다.

▷메뉴: 루꼴라 감베로니·프로슈트 루꼴라 피자 1만7천 원, 쁘띠졸리(콤비네이션피자) 1만6천 원, 마르게리따 피자 1만4천 원, 포모도로 파스타 1만1천 원, 까르보나라 1만3천 원, 봉골레 1만3천 원, 치킨버섯 리조또 1만4천 원 등
▷위치: 원주시 서원대로86번길 36 봉화산택지 내
▷문의: 731-9898 

미디어사업부 황병민 wjhbm@naver.com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