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간단한 시술, 만족스러운 효과, 필러

기사승인 2019.02.11  

공유
default_news_ad1

- 필러 시술, 병원이 아닌 곳에서 불법 시술시 부작용 우려

  방학 시즌을 맞아 새롭게 이미지 변신을 꾀하기 위해 성형외과나 피부과를 찾는 인원이 늘고 있다. 이들의 공통적인 요구 사항은 인위적으로 수술한 티가 나지 않으면서 자연스러운 변화를 통해 인상이 좋아 보이는 미인형으로 보여 지게 해달라는 것.
 

 이를 위해 우선은 필러 시술을 원하는 이들이 많은 편이다.
필러는 간단한 주사를 통해 얼굴 성형 효과를 보여주는 것으로 코 필러나 이마 필러, 무턱 필러 등의 종류가 있다. 이 외에도 팔자주름 필러나 애교살 필러, 볼 필러를 더해 얼굴 인상의 변화와 동안 관리까지 가능하다.
 

 이중 코 필러(Filler)는 얼굴의 중심 부위 볼륨감을 개선하고 입체감을 살려주어 확실히 세련된 인상으로 변화시켜 줌으로써 취업성형이나 첫인상 변화를 위한 시술로 수요가 많다.
 

 그러나 코 필러는 콧등을 지나는 혈관조직의 손상을 최소화 하면서 콧대의 높이와 코의 길이 등을 자연스럽게 변화시켜야 하는 시술이다. 때문에 다양한 코 필러 시술 경험이 많은 전문의를 통해 상세히 진단 받고, 자신의 이미지에 맞는 형태로 시술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또 필러는 시중에 나와 있는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시술 양에 따라 향후 만족도에서도 차이가 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정품 필러를 정량 사용하는 병원인지 확인하고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또한 임상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전문의가 책임 시술하는 성형외과에서 시술받으면 비교적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병원이 아닌 곳에서 불법 주사를 맞는 분도 많은데 부작용을 생각해 절대 시술받으면 안된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백태준 백태준성형외과 원장 wonju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