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인생쌀국수

기사승인 2019.09.30  

공유
default_news_ad1

 

  세 자매가 운영하는 인생쌀국수(대표: 감선유)가 기업도시에 문을 열었다. 전통조리과를 졸업한 뒤 20년 간 요리 경력을 쌓은 감선유 대표가 두 동생과 힘을 모아 새로운 쌀국수를 만들게 됐다. 주력메뉴인 인생쌀국수는 직접 끓인 육수로 만드는 건강한 양지 쌀국수이다.

 양파, 대파, 고수, 팔각, 정향, 계피 외에도 7가지 향신료를 넣고 오랫동안 끓여 진하다. 고명으로 숙주, 실파, 고추를 얹는다. 고기는 차돌양지를 쓴다. 차돌양지를 푹 끓여 지방을 제거한 뒤 살코기를 찢어 쌀국수에 넉넉하게 얹어 준다. 국물이 짜지 않고, 속이 편안하다.
 

 면은 일반 면보다 얇은 면을 사용한다. 육수가 잘 스며들고, 금방 불지 않아 시간이 지나도 처음과 같은 면발을 유지한다. 테이블에 비치된 칠리 소스와 해선장 소스를 1:1 또는 3:1 비율로 넣어 먹는 걸 추천한다. 매콤함과 단맛, 짠맛이 어우러져 깊은 맛을 낼 수 있다. 든든덮밥은 달콤한 돼지갈비와 피쉬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베트남식 고기덮밥이다. 달걀, 오이, 실파, 직접 담근 무·당근 피클과 피쉬소스가 조화를 이룬다. 감칠맛과 고소한 맛을 더해주는 땅콩분태와 튀김마늘 슬라이스도 인기다. 음식이 빨리 나와 기다릴 필요가 없다.
 

 아이를 위한 어린이쌀국수도 판매하며, 유아 전용의자를 갖춰놓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지이며, 오후3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 매주 월요일은 쉰다.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다. 배달 시 맛있게 먹는 팁을 동봉해준다.
 

 ▷메뉴: 인생쌀국수 7천500원, 화끈 해물 쌀국수 9천 원, 든든덮밥 8천500원, 어린이쌀국수 5천 원, 팟타이 1만1천500원 등

 ▷위치: 지정면 신지정로 171

 ▷문의: 733-0048
 

김종일 미디어사업부과장 wonju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