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참숯한방서원갈비

기사승인 2019.11.04  

공유
default_news_ad1

  갈비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참숯한방서원갈비(대표: 배호석)가 혁신도시에 문을 열었다. 참숯한방서원갈비는 프렌차이즈다. 본점은 무실동에 있다. 배호석 대표가 봉사활동 중 본점 대표와 인연이 돼 혁신도시에 분점을 개점했다.

 기존 무한리필 갈비 전문점과는 차별화된 점에 끌렸다고 한다. 고기는 돼지목살을 사용한다. 육가공 업계에서 15년 넘게 종사한 배 대표의 동생이 선별된 고기를 저렴하게 납품해 믿고 먹을 수 있다. 갈비 명장이 전수해준 양념 레시피를 품질 좋은 돼지목살에 한약재와 함께 48시간 숙성시켜 만든다. 한약재에 고기를 재우지만 한약 냄새는 잘 나지 않는다.
 

 달달하고 부드러워 아이, 노인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고기를 요청하면 직원이 가져다준다. 옛날소시지, 고구마 등 부수 재료 12가지는 셀프로 운영된다. 품질 좋은 쌀로 지은 밥도 무한리필이다. 숯은 화력이 좋아 불조절에 신경써야 한다.
 

 후식으로는 구수하고 담백한 차돌된장찌개와 냉면에 주력하고 있다. 양이 많고 자극적이지 않아 고기를 먹고 난 뒤 먹으면 깔끔하다. 점심으로 육쌈냉면, 된장찌개 백반, 된장찌개, 곰탕 등을 먹을 수 있다. 손님 대기실이 널찍하다. 대기실에는 책, 커피자판기 등이 있다. 손님 옷을 보관하는 라커룸도 갖추고 있다.

 전 메뉴 포장 가능하다. 이른 시일 내에 배달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전체 106석에 단체석도 있어 회식 등 모임장소로 적합하다. 주차장은 지하, 지상에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밤11시까지.
 

 ◇메뉴: 무한갈비 성인 1만2천900원, 초등생(8세~10세) 9천900원, 5세 미만 무료, 된장찌개 3천 원~5천 원, 속초 코다리 냉면 6천 원 등

 ▷위치: 양지로 64 1층

 ▷문의: 747-9900

김종일 미디어사업부 과장 wonju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