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해가온

기사승인 2020.01.13  

공유
default_news_ad1

  신선한 재료와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하는 해가온(대표: 박영숙)이 백간공원 인근에 문을 열었다. 대중적이면서 저렴하고 싱싱한 재료로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박 대표는 전했다. 이 집은 샤브샤브를 전문으로 해 메뉴 구성이 단출하다. 주메뉴는 얼큰육수전골과 채소육수전골인데, 일반적인 전골이 아닌 샤브샤브라고 보면 된다.
 

 밑 국물 재료는 감초, 녹두, 대두콩 등 모두 21가지가 들어간다. 10시간 동안 재료를 우려 시원하고 담백하게 만든다. 오래 우려야 하는 재료와 그렇지 않은 재료를 각각 만든다. 채소육수는 시원하고 담백하다. 여기에 베트남 고추 등 5가지가 더 추가된 것이 얼큰육수이다.
 

 구성은 청경채,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샤브용 고기, 굴림만두(고기, 김치)로 이뤄져 있다. 굴림만두는 돼지고기와 채소 등 10가지 재료가 들어간다. 소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당면을 최소화했고, 시원한 맛을 내기 위해 쪽파 비율을 높였다. 식감을 위해 잘게 썰거나 다지지 않고,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부드러우면서 육즙이 가득한 만두전골도 인기다. 소스는 칠리와 겨자 소스가 제공된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도가 높다. 이곳에선 세제 없이 친환경적으로 세척 할 수 있는 초음파세척기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미네랄이 있는 정수기를 사용, 고객의 건강과 위생을 챙긴다.
 

 후식은 직접 만든 수정과가 제공된다. 모든 메뉴는 포장 가능. 영업시간은 오전10시30분부터 오후9시이다. 60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타워가 있으며, 미리 연락하면 직원이 안내한다.
 

 ▷메뉴: 얼큰육수전골, 채소육수전골, 만두전골 9천 원(2인 이상), 김치·고기만두 6천 원 등

 ▷위치: 원주시 천사로 10 2층(백간공원 근처)

 ▷문의: 033-733-0046

김종일 미디어사업부 과장 wonju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