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홍춘천치즈닭갈비

기사승인 2020.02.03  

공유
default_news_ad1

  화끈한 맛의 닭갈비와 신선한 해산물이 조화를 이루는 홍춘천치즈닭갈비(대표: 최영순)가 기업도시에 문을 열었다. 닭갈비는 대중적이면서 거부감 없는 음식이다. 이곳의 대표메뉴인 치즈닭갈비는 고소한 치즈와 맛깔나는 닭갈비의 조화가 돋보여 가장 많이 찾는 메뉴가 됐다.

 양념이 강하지 않아 먹고 난 뒤 속이 편하다. 닭갈비와 채소, 치즈를 함께 먹으면 고소함과 담백함, 매콤함이 어우러진다. 모든 닭갈비메뉴에는 튀김만두가 함께 제공된다.

 국물닭갈비는 물닭갈비라고 보면 된다. 육수에 닭갈비와 라면사리를 넣고 비법 양념을 더해 만든다. 씨푸드 닭갈비 중에서는 쫄깃하게 튀긴 통 오징어와 치즈닭갈비가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이는 오징어치즈닭갈비가 인기를 끌고 있다. 푸짐하게 먹고 싶다면 사리를 넣거나 부수적인 재료를 추가하면 된다.

 닭갈비의 마무리는 볶음밥이다. 김가루, 김치, 후리가케로 만들어 따로 양념장을 넣지 않으며, 닭갈비양념으로 대체한다. 현재 평일 오전11시부터 오후2시까지 닭갈비 2인분을 주문하면 볶음밥 1인분이 무료로 제공된다. 닭갈비를 못 먹는 아이들을 위해 주먹밥과 돈가스를 판매한다.

 이곳에선 후라이드 치킨도 판매하고 있다. 100% 해바라기유를 사용한다. 바삭하면서도 속이 촉촉한 치킨은 맥주와 잘 어울린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10시까지이며, 둘째·넷째주 수요일은 쉰다. 모든 메뉴는 포장 배달이 가능하며, 방문 포장 시 2천 원을 할인한다.

 ▷메뉴: 치즈닭갈비 1만1천 원, 홍춘천닭갈비 7천900원, 오징어치즈닭갈비 2만9천 원(2∼3인분), 후라이드 치킨 1만5천 원 등

 ▷위치: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180 롯데프라자 2층 204호

 ▷문의: 733-3320
 

김종일 미디어사업부 과장 wonju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