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새로 생긴 집: sp.red coffee

기사승인 2020.03.30  

공유
default_news_ad1

- 고품질 커피 맛보고 싶다면...

 

 심플하면서 독특한 인테리어와 스페셜 커피를 만날 수 있는 sp.red coffee(대표: 신호섭)가 단계동에 문을 열었다. 일반적인 큰 간판 대신 작은 입간판을 설치했지만 특별한 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수많은 커피숍이 즐비한 가운데 커피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신 대표의 커피를 만날 수 있다. 경력은 약 5년이지만 고객에게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늘 연구하는 노력파다. 메뉴는 많지 않다. 3∼4개월마다 로스터리 업체를 변경한다.

 다양하면서 질 좋은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여러 종류의 커피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적정량의 원두를 소분해 커피를 만든다. 태블릿이 달린 머신으로 압력, 유량을 알맞게 조절한다. 원두가 바뀜에 따라 추출 레시피도 적절히 변경한다. 가게 인테리어도 독특해 눈길을 끈다.

 검정, 빨강, 우드톤으로 구성했다. 과하지 않은 장식들이 눈길을 끈다. 테이블 수도 공간에 견줘 적은 편이다. 신 대표 혼자 운영하는 카페여서 테이블을 적게 배치했다. 디저트와 달걀 샌드위치도 판매한다. 브리오슈 빵과 수제 마요네즈, 캔디드베이컨, 사과를 조합해 만드는 샌드위치는 식감이 좋을 뿐 아니라 아메리카노, 차와 잘 어울린다.

 영업시간은 낮12시부터 밤10시까지이며, 매주 수요일은 휴무.

 

 ▷메뉴: 블랙 3천500원, 화이트 4천 원, 레드(싱글커피) 시가, tea 시가 등

 ▷위치: 원주시 원문로 180(삼성철물 윗층)

 ▷문의: 010-8214-8240
 

김종일 미디어사업부 과장 wonju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