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4주간 이어진 릴레이공연 대미 장식

기사승인 2020.06.29  

공유
default_news_ad1

- 4일, ‘쇼 더 라인댄스’…댄싱공연장 야외공연장

   
▲ (재)원주문화재단 릴레이공연 프로젝트 두 번째로 지난 20일 댄싱공연장 상설공연장에서 열린 돗자리 페스타.

지난 13일부터 4주간 이어진 (재)원주문화재단 릴레이공연 프로젝트가 오는 4일 오후7시30분 댄싱공연장 야외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쇼 더 라인댄스(SHOW THE LINEDANCE)’를 통해 대미를 장식한다.

(재)원주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지역 예술단체가 주관하는 릴레이공연 프로젝트는 지난 13일 프로젝트 오케스트라 ‘합’ 공연을 시작으로 20일, 지역 인디뮤지션들의 무대인 ‘돗자리 페스타’, 27일, 스트릿 댄서들의 ‘런 원주 스트릿댄스 페스티벌’로 이어졌다.

오는 4일에는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라인댄스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쇼 더 라인댄스(SHOW THE LINEDANCE)’를 타이틀로 (사)대한라인댄스연맹 원주지부가 주관한다. 지역에서 활동 중인 라인댄스 강사들과 라인댄스를 즐기는 시민들이 함께 만드는 공연이다. 쇼케이스 공연과 스페셜 워크샵이 진행 될 예정이다. 현장에서 직접 라인댄스를 배워볼 수 있는 시간도 제공한다.

공연장 출입 시 체온 체크와 함께 방문자 이력을 작성해야 하며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이 제한된다. ▷문의: 760-9802~3(축제운영팀)

김민호 기자 hana016@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