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의료기기 규제과학(RA) 전문가 교육

기사승인 2020.07.29  

공유
default_news_ad1

- 테크노밸리 12일까지 신청·접수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가 2020년 의료기기 규제과학(RA) 전문가(2급) 교육 참가자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는 지난 2019년 식약청 산하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NIDS)으로부터 의료기기 규제과학(RA) 전문가 교육기관으로 지정됐다.

이후 매년 의료기기 규제과학 전문가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의료기기 국제규격에서 필요로 하는 기본적인 요구사항을 파악하는 내용으로 교육 과정이 운영된다.

세부 내용은 ▷시판 전 인허가 ▷해외 인허가제도 ▷품질관리(GMP) ▷임상 ▷사후관리·품질관리(사용적합성평가, 위험관리) 등이다.

2020년 의료기기 규제과학(RA) 전문가(2급) 교육은 이달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에서 개최된다.

빠르게 변화하는 의료기기 제도와 규제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 과정을 이수할 경우 오는 12월에 실시 예정인 의료기기 규제과학(RA) 전문가 2급 국가공인 자격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전국 의료기기 산업체 재직자를 비롯하여 의료기기산업 취업예정자와 학생이면 신청할 수 있다. 구글 설문을 통해 오는 12일까지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홈페이지 참조. ▷문의: 760-6169(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최다니엘 기자 nice4sh@naver.com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