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원주신협 온세상나눔캠페인 연탄봉사

기사승인 2020.11.21  

공유
default_news_ad1

- 이웃을 돕는 사람들…KT&G 외 8건

○…KT&G 원주지점(지점장: 조규훈)은 지난 18일 발달장애인 보완대체의사소통(AAC) 중재 지원과 장애인 가족들의 겨울철 난방용품 지원을 위해 두루바른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정주형)에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윤종기)은 1사1촌 자매결연 마을인 귀래1리에서 담근 김장김치 180kg을 구매해 지난 18일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했다.

 

 

○…원주신협(이사장: 최흥규)은 지난 14일 원동 일원에서 온세상나눔캠페인 연탄봉사를 실시했다. 연탄 5천 장을 구매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했다.

 

 

○…귀래면새마을분회(회장: 한재구·이명애)는 지난 13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에 나섰다. 독거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 3가구에 1천5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귀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영인)는 지난 10일 직접 담근 김장김치 10박스(100㎏)를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했다.

 

 

○…귀래면 주포리 소재 황룡사(주지 스님: 도원)는 지난 11일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80만 원 상당의 연탄 1천 장을 귀래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단계동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홍순호)는 지난 14일 취약계층 2가구에 LED등 달아주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흥업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최대침)는 지난 12일 대안리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외부 창고를 수리하고 보일러와 전선 등을 교체했다.

 

○…단계동자율방범대(대장: 최재석)는 지난 14일 단계동 상가 일대를 돌며 출입문, 식탁, 주방, 화장실 등을 소독했다.

최다니엘 기자 nice4sh@naver.com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