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평창국제평화영화제 경쟁작 공모

기사승인 2021.01.08  

공유
default_news_ad1

- 국제장편·한국단편 2개 부문

article_right_top

평창국제평화영화제(PIPFF)가 제3회 영화제 출품작을 공모한다. (사)평창국제평화영화제는 오는 6월 개막하는 제3회 영화제 경쟁부문에서 상영될 작품을 3월 8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평화’를 테마로 ▷남북 관계에 관련된 영화 ▷평화라는 가치 안에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영화 ▷지구촌에서 일어나는 반평화적 상황을 담은 영화 ▷사회적 약자에 대한 불평등을 주제로 삼은 영화 ⑤ 인종, 젠더 등의 이슈를 평화적 관점에서 다룬 영화 등 ‘평화’라는 테마와 관련성을 느낄 수 있는 영화들이 대상이다. 극 영화, 다큐멘터리, 실험 영화, 애니메이션 등 어떤 형식의 작품도 출품 가능하다.

‘국제장편경쟁’과 ‘한국단편경쟁’ 두 부문으로 공모한다. 국제장편경쟁은 러닝타임 60분 이상, 한국단편경쟁은 러닝타임 60분 미만이며, 비경쟁 부문은 러닝타임과 상관없이 출품할 수 있다. 국제장편경쟁 부문 심사위원대상에 2천만 원, 한국단편경쟁 심사위원대상에 1천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경쟁 부분 본선작은 프로그램 선정위원회를 통해 4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보다 자세환 내용은 평창국제평화영화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70-4216-9743(평창국제평화영화제)

김민호 기자 hana016@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