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원문화TV 유튜브 영상공모전

기사승인 2021.05.07  

공유
default_news_ad1

- 내달 13일까지 신청 접수

(재)강원문화재단이 6월 13일까지 ‘강원문화TV 유튜브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도내 문화예술 영상 콘텐츠를 한곳에 모은 유튜브 채널인 ‘강원문화TV’를 활용해 지역 문화예술을 널리 알리고, 다양한 문화예술 영상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했다.

‘내가 알고 있는 강원도의 문화예술’이라는 주제로 강원도 문화예술과 관련된 영상이라면 광고·패러디·뮤직비디오 등 장르 제한 없이 응모가 가능하다. 개인 및 4인 이내로 팀을 구성해 참여하면 된다.

작품은 공모기간 동안 제작한 5분 이내의 영상물이어야 하며, 팀별 출품 수 제한은 없으나 중복 수상은 불가하다. 작품 접수는 주어진 제목 및 태그를 이용해 유튜브 개인 채널에 업로드 후, 참가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이메일(goodcontst@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대상 200만 원을 비롯해 최우수상 100만 원, 우수상 25만 원 등 400만 원을 시상한다. 수상작은 6월 22일 강원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선정 작품은 ‘강원문화TV’ 유튜브 및 SNS 채널 등에 다양한 홍보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746-9006(공모전 운영사무국)

김민호 기자 hana016@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