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도시문화축제 ‘닷 닷 다앗’ 도슨트·서포터즈 모집

기사승인 2021.09.26  

공유
default_news_ad1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가 도시의 장소와 문화를 만들어가는 도시문화축제 ‘닷 닷 다앗’을 함께 즐기고, 만들어갈 ‘닷 닷 요원’을 모집한다.

도시예술 도슨트, 전시운영 스탭, 닷 닷 서포터즈 등 3개 부문으로 나누어 모집한다. 도시예술 도슨트는 도시예술프로젝트 ‘도시의 형(形)위에 빚는 상(Image)’ 7개 전시작품을 관람객에게 안내하는 매개 역할이다.

전시운영 스탭은 축제 기간 전시가 이루어지는 댄싱공연장과 학성동 일대에서 관람객의 원활한 관람을 돕는다. 댄싱공연장에서는 공간을 21일간 운영해보는 ‘나의 공간 21일’, 시민이 직접 자신의 이야기로 전시를 기획해보는 ‘시민그림책갤러리2.1’이 진행될 예정이다.

닷 닷 서포터즈는 개막식과 폐막식 등 행사 중심으로 원주 곳곳에서 활동한다. 행사를 준비하고 운영하는 과정을 함께 만들며 축제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활동이다.

내달 4일 오후2시까지 시민공유플랫폼 원주롭다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도시예술 도슨트는 선착순 모집하며, 전시운영 스탭과 닷 닷 서포터즈는 별도의 내부 심사를 걸쳐 선정한다.

한편 도시문화축제 ‘닷 닷 다앗’은 11월 10일부터 30일까지 21일간 댄싱공연장과 학성동 일대에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민공유플랫폼 원주롭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765-9163(지역문화팀)

김민호 기자 hana016@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