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원주기업도시 '편백힐링카페'

기사승인 2021.09.27  

공유
default_news_ad1

- 허브티 마시며 즐기는 반신욕

▲ 거리두기를 위해 각 기기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다.

 

 땀을 흠뻑 흘리고 나면 체지방과 군살 제거에도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몸 안의 독소도 배출되어 활력이 생긴다.

 원주기업도시에 자리한 '편백힐링카페(대표: 염혜선)'는 편안하고 간단한 방법으로 땀을 내고 활력도 증진할 수 있는 곳이다. 염혜선 대표는 "편백으로 이루어진 건식반신욕과 원적외선찜질은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효과가 좋아 고도비만 다이어트나 수족냉증, 갱년기 질환에도 도움이 된다"라고 소개했다.

 기본프로그램을 즐기는 순서는 건식 반신욕과 원적외선 찜질, 저주파 발마사지로 이루어진다. 탈의실에서 가운과 반바지로 갈아입은 뒤 원적외선 편백 건식 반신욕기에 앉아 30분 정도 즐기다 보면  몸이 서서히 따뜻하게 데워진다. 몸을 이완시키는 목적으로 하는 것이지만 개인 취향에 맞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신진대사에 좋은 따뜻한 허브티 한 병이 제공되어 땀을 내기 쉽게 도움을 준다. 허브티를 마시며 반신욕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땀이 송골송골 맺힌다. 

 다음 코스인 원적외선 찜질방은 LED컬러테라피 효과가 있다. 색상별로 다이어트, 스트레스, 심신이완, 힐링 4가지 효과가 있는 색상 중에 사용자가 선택해서 체험한다. 입실 후 편백으로 이루어져 피톤치드 향이 감도는 방에서 선택한 색상의 원적외선을 체험한다. 원하는 부위에 집중 쪼이면서 '개인찜질방'처럼 이용할 수 있는 게 매력이다.

 

 몸이 이미 반신욕으로 준비돼 있어 어렵지 않게 땀을 낼 수 있다. 염 대표는 "체내에 축적된 피로물질인 젖산과 요산을 빠르게 감소시키고 신진대사와 혈액순환을 촉진하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준다"라고 효과를 설명했다. 땀을 흠뻑 뺀 후에는 위쪽에 마련된 테이블에 앉아 저주파 발 마사지로 몸을 이완시키는 시간을 갖는다. 제공되는 단백질쉐이크로 영양을 보충하고 경관을 바라보며 '힐링'하다보면 1시간 30분정도 소요되는 기본프로그램이 마무리된다. 

 시작 전 1시간 30분 정도는 공복을 유지한 후에 관리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한 번에 입실 가능한 최대 인원은 4명까지이며 반드시 예약해야 이용이 가능하다.

 

 ◇편백힐링카페 이용정보:  1회 기본힐링프로그램 2만 원(반신욕 30분, 편백방 30분,  발마사지 25분) 반신욕 1만 원

 ▷위치: 원주시 지정면 도원로20 스타에듀빌딩 305호 편백힐링카페 (반도1단지 건너편,나우구이건물) 

 ▷문의: 010-3230-3171 
 

 ※원주 맛집멋집 기사는 지역신문발전기금 지원을 받았습니다.

임유리 시민기자 wonju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