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광재·송기헌 의원, 합동 의정보고회

기사승인 2021.12.02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4일 오후3시 호텔인터불고원주

더불어민주당 이광재·송기헌 국회의원은 오는 4일 오후3시 호텔인터불고원주 컨벤션홀에서 합동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클라스가 다르다! 우리동네 국회의원 이광재·송기헌 합동 의정보고회’라는 이름으로 준비한 합동 의정보고회는 2020년 총선 당시부터 원주시 발전을 위해 원팀으로 공약을 준비한 이광재·송기헌 국회의원이 지난 1년간 원주시를 위해 활동한 사항을 시민에게 보고하는 자리다.

내년도 국비반영 주요사업뿐 아니라 삶의 질 1등 도시 원주를 만들기 위해 현재 정부와 논의 중인 사업도 소개한다. 1부에서는 의정보고회 영상을 통해 대선 과제 및 원주시 핵심사업을 공유하고, 2부에서는 핵심사업을 설명한다. 3부에서는 지역구 주요 사업에 대한 추가 설명을 갖고 이후 시민들의 자유로운 질의와 응답 순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행사장에는 체온측정기와 방명록을 비치하고,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후 14일이 경과한 사람만 팔찌를 부여, 팔찌를 착용한 인원에 대해서만 입장을 허용한다.

이광재·송기헌 의원은 “지난 1년간 원팀으로 이룬 성과와 의정활동 등을 설명함으로써 원주의 변화된 모습을 주민들에게 보고드리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남은 임기 내에 시민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전략과 방안 마련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용 기자 sylee@wonjutoday.co.kr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