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30 원데이클래스 '알록달록 토요일'

기사승인 2022.09.19  

공유
default_news_ad1

- 원주한지테마파크, 트렌디한 장르에 원주한지 결합

   
 

원주한지테마파크는 20∼30대를 대상으로 원데이클래스 '알록달록 토요일'을 운영한다. 글라스아트, 퍼스널컬러, 북바인딩 등 요즘 20∼30대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트렌디한 장르에 원주한지의 오색찬란한 색감을 결합하여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1회차 '오색영롱! 글라스아트로 썬캐쳐 만들기'는 유리와 한지를 직접 선택하고 디자인해서 감성이 담긴 썬캐쳐를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일반 종이에 비해 빛 투과율이 높은 한지의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2회차 '퍼스널 컬러 진단&나의 색으로 티코스터 만들기'는 퍼스널 컬러 진단 이론에 따라 개개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 톤을 찾고, 해당 톤의 색한지로 티코스터를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색감의 원주한지와 색깔 천을 활용해 진행된다.

3회차 '알록달록 색한지로 체험하는 북바인딩'에서는 색닥죽으로 수제 한지를 떠보고, 직접 디자인한 한지 북커버로 북바인딩을 체험할 수 있다.

오는 24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3회 차에 걸쳐 진행되며, 10명씩 수강생을 모집한다. 신청기간은 각 회차별 하루 전까지이다. 수강료는 재료비를 포함한 금액으로 1회차 3만 원, 2·3회차는 2만원이다. 원주한지테마파크 홈페이지 또는 사무실에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문의: 734-4738(원주한지테마파크)

 

박수희 기자 nmpry@naver.com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