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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리시 모범음식점 대표자 "고객 서비스 개선 교육" 실시
보건소 관내 모범업소 88명 대상으로 위기극복을 대안도 마련
2008년 11월 01일 (토) 11:09:47 한철수 편집위원 guji2311@hanmail.net
   
구리시 보건소(소장 최애경)는 지난 30일 보건소대강당에서 모범음식점 대표자 88명을 대상으로 식중독예방교육과 음식문화 개선과 좋은 식단 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관내 모범음식점의 경쟁력 제고 대책의 일환으로 태평양아카데미센터의 정진희 수석강사를 초빙하여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강의’를 했다.

또한, 구리시 보건소는 모범음식점 대표자들에게 최근 경영 악화로 인하여 어려움이 많지만 청결한 업소 관리와 시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 제공하여 위기를 극복해 보자는 차원으로 모범음식점에 종업원 명찰과 남은 음식 포장 봉투를 전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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