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뮤지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24일

기사승인 2024.02.19  

공유
default_news_ad1

- '사고력과 판단력'…원주문화원 3회 공연

▲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포스터

스트셀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가 가족뮤지컬로 오는 24일 원주문화원에 찾아온다. 

독일 유명작가 베르너 홀츠바르트가 집필한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는 마른하늘에 똥벼락을 맞은 두더지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아이들이라면 누구든 웃음을 터트리는 '똥'을 소재로 많은 사랑을 받는 작품이다.

어느 날 해가 떴나 안 떴나 보기 위해 땅 위로 고개를 내민 두더지 머리 위로 똥 무더기가 떨어지며 이야기가 전개된다. 잔뜩 화가 난 두더지는 범인을 찾기 위해 토끼, 젖소, 말 등 여러 동물을 찾아 나선다. 하지만 똥 전문가 파리가 알려준 진짜 범인은 따로 있었는데….

똥의 재미난 모양과 청각을 자극하는 소리로 꾸며진 무대가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범인을 찾는 과정에서 사고력과 판단력을 얻을 수 있어 유익함과 즐거움도 얻을 수 있다. 

앞서 뮤지컬을 관람한 관객들은 리뷰를 통해 "굉장히 교훈적인 내용인데 하나도 지루하지 않고 아이들도 재밌게 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라며 "덩달아 저도 정말 즐거웠던 공연이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24일 오전11시, 오후2시, 4시 3회 공연한다. 예매는 공연 1시간 전까지 할 수 있다. 가격은 2만5천 원. 4인 이상 예매 시 2만3천 원으로 할인된다. ▷문의: 1688-8616(원앤원 엔터테인먼트)

김윤혜 기자 wonjutoday@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