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맥주동산

기사승인 2018.11.05  

공유
default_news_ad1

 

 체코 대표 흑맥주 '벨코포포빅키 코젤다크'(Velkopopovicky Kozel Dark) 생맥주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맥주동산(대표: 송종석)이 단계동 평원초등학교 인근에 문을 열었다.
 

 흑맥주는 쓰다는 인식을 깬 코젤다크 흑맥주는 체코에서 인생맥주라고 불릴 정도로 인기가 좋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목 넘김을 가지고 있으며 훈연한 커피 향과 카라멜 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찾는다.
 

 생크림, 시나몬, 체리 가루 등을 거품 위에 얹어 이색적인 맛도 느껴 볼 수 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맥주집으로 코젤다크 생맥주 전용 냉장고를 사용해 품질 좋은 최상의 맥주 맛을 느껴 볼 수 있다. 체코식 감자전 소시지 요리인 '브람보락'을 비롯해 이베리코 베요타 소시지, 감바스, 치킨, 피자, 마른안주 등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수제 안주도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식사 겸 술자리로도 안성맞춤이다.
 

 이외에도 빅웨이브 골든에일, 레페 블론드, 블랑1664, 필스너 우르켈 등 여러 나라의 유명한 수입 맥주가 준비되어 있다. 원주시 금불1길 60-9(단계동)

 ▷메뉴: 코젤다크 생맥주 6천 원, 빅웨이브 골든에일 9천 원, 블랑1664 8천 원 등. 안주류 9천 원부터.

 ▷문의: 744-3221
 

심세현 미디어사업부 팀장 shimse35@naver.com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