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국악만족 만 끽’ 하이라이트 영상 제공

기사승인 2021.06.14  

공유
default_news_ad1

- (재)원주문화재단, 내달 5일 유튜브에 업로드

   
▲ (재)원주문화재단이 기획공연으로 선보인 ’국악만족 만 끽‘을 관람하지 못한 시민들을 위해 내달 5일부터 유튜브로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한다.

(재)원주문화재단이 기획공연으로 선보인 ’국악만족 만 끽‘을 관람하지 못한 시민들을 위해 유튜브로 하이라이트 영상을 제공한다.

’국악만족 만 끽‘은 (재)원주문화재단 지역브랜드 제작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3일 치악예술관에서 개최한 공연이다. (사)원주매지농악보존회가 밝은 미래에 대한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는 ’How to live naturally‘를 비롯해 전통과 현대음악이 어우러진 다양한 퓨전국악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재)원주문화재단은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이 ’신선한 조합의 무대‘ ’악기 소리가 비 오는 날씨만큼 시원했다‘는 후기를 남기는 등 호평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재)원주문화재단 문예진흥팀 박예별 씨는 “코로나19로 인한 오프라인 공연 관람에 대한 불안을 경감시키고자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보다 강화된 두 좌석 띄어 앉기를 하는 등 오프라인 공연의 활로를 찾고자 했다”며 “대면 공연에 목마른 지역예술가에게는 무대를, 시민들에게는 안전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악만족 만 끽’ 하이이라이트 영상은 내달 5일부터 (재)원주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문의: 760-9824(문예진흥팀)

김민호 기자 hana016@hanmail.net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