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주)소연메디칼·(주)케이투앤, 이노비즈 지정

기사승인 2021.06.14  

공유
default_news_ad1
▲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지난 9일 (주)소연메디칼(대표: 박만식)을 방문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 확인서를 전달했다.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지난 9일 (주)소연메디칼과 (주)케이투앤을 방문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 확인서를 전달했다. 이노비즈(Inno-Biz)는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의 합성어다.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일컫는다. (주)소연메디칼과 (주)케이투앤은 이노비즈 인증 평가에서 기술혁신능력, 기술사업화능력, 기술혁신경영능력, 기술혁신성 등을 높게 평가(A등급)받았다.

(주)소연메디칼는 2017년에 설립된 의료기기 제조 업체다. 인공호흡기용 호흡관 장치를 생산한다. 환자에 부착하는 인공호흡기를 간소하게 만드는 데 성공했다. 지난해 34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기술혁신형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주)케이투앤은 2012년에 설립된 산업용 특수 코팅 밸브 제조업체다. 내부식성, 내화학성, 불연성 특수밸브와 배관 등을 생산한다. 이들 제품은 반도체 LCD 제조에 쓰인다. 전년도 77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지난 9일 (주)케이투앤(대표: 김병열)을 방문해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이노비즈) 확인서를 전달했다.

한편, 중기부는 이노비즈 인증 기업에 각종 우대 혜택을 주고 있다.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에서도 가점을 부여한다. 자금·판로·인력 지원사업에서도 우대사항을 적용받는다. 

최다니엘 기자 nice4sh@naver.com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