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원주시립중앙·중천철학도서관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24.04.01  

공유
default_news_ad1

- 제60회 도서관 주간 및 세계 책의 날 기념

원주시립중앙도서관이 제60회 도서관 주간 및 세계 책의 날을 기념해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도서관, 당신의 내일을 소장 중입니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은 운영할 예정이다.

▷업사이클링 가죽 책갈피 만들기 ▷나에게 특별한 MBTI 향수 만들기 ▷북바인딩 노트 제작하기 등 체험 행사와 독서 마술 공연 ‘오즈의 신기한 마법도서관’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대출 권수를 확대하는 ‘두 배 대출’ ▷대출 정지 회원을 정상 회원으로 변경해주는 ‘연체자 해방의 날’ ▷도서 원화 전시 ▷야외 도서관(13일) 등이 운영된다. 참여 신청은 오는 2일 오전10시부터 원주시립중앙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 문화행사 신청란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문의: 737-4483(시립중앙도서관)

한편 중천철학도서관도 같은 주제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운영되며 ▷김혜정 작가와의 만남 ▷하트 선인장 테라리움 만들기 ▷원화 전시 등이 기획됐다.

또한 ▷대출 권수 확대 ‘듬북(book) 드림’ ▷연체자 해방의 날 행사 등도 운영할 계획이다. 중천철학도서관은 지난 29일부터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 각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고. ▷문의: 737-3812(중천철학도서관)

김윤혜 기자 yuunhyye166@naver.com

<저작권자 © 원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